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생활의 질을 올려준 스마트폰 어플 5가지 꿀어플!

안녕하세요 노라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가 되고 많은시간이 지난 지금 많은 어플이 나오고 없어지고 이용되었다 없어지지만 

꾸준하게 사랑받고있는 어플도 있죠 

저에게 시간이나 생활의 질의 올려준 어플 5가지를 소개시켜드리려구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 어플일수도 있지만 사용하고 계시지않으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셔서 스마트한 스마트폰

생활이 되셨으면 합니다 

 

1. 뱅크샐러드

 

 

나의 자산을 한눈에 모아볼수있는 어플인데요 

저도 신용카드를 주로사용하다보니 보이지않게 빠져나가는 돈들이 많았습니다 

나의 고정지출 현황이라던가 그냥 무심결에 결제한 내역이라던가 나의 소비를 컨트롤 하지 못하는떄가 많은데요 

 

뱅크샐러드는 흩어진 자산을 한번에 볼수있고 나의 카드 내역등 나의 지출상황을 체크할수있어 관리할수있는 어플입니다 

 

은행 카드 보험 증권등 간단한 인증을 통하면 자상이 연동이되구요 부동산 자동차등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건강검진 내역까지 확인할우있습니다 

 

수입 지출 이체등 내역을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분류 나의 기간 카테고리별 소비패턴을 알수있는 그래프를 제공해줍니다 

 

소비패턴을 분석해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혜택의 신용카드를 추천받을수있구요 

 

신용등급 무료조회 또한 가능합니다 

 

뱅크샐러드 이용방법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접속 > 뱅크샐러드 검색> 설치 

하시면 이용하실수있으세요 

 

2. 토스 

 

 

토스는 간편하게 나의 모든 계좌의 상태를 확인할수있고 복잡한절차없이 안전하게 송금할수있는 어플입니다

특히 토스는 ATM 에서 출금할때 편리하게 이용을 하는데요 점점 카드가 필요없는 세상이 되어가고있는거같습니다 

 

토스 이용방법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접속> 토스 검색 > 설치 

하시면 이용하실수 있으세요 

 

3 모두의 주차장 

 

 

모두의 주차장은 서울 경기도 및 6대 광역시 공영 민영 부설주차장의 정보를 알수있는 어플인데요 

 

저는 부산을 자주가다보니 부산의 특성상 주차가 힘들기 때문에 이용하고있습니다 

 

방문할 지역의 위치만 입력하면 근처의 주차장과 주차요금까지 알수있고 결제까지 가능합니다 

결제시 할인까지 받으실수있으시니 !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바라겠습니다 

 

모두의 주차장 이용방법 구글플레이스토어접속>모두의주차장 검색> 설치

 

4. 키워드 매니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나니 유달리 키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키워드마스터 등등 웹으로 검색도 많이하지만 컴퓨터를 할수없을때에는 짬짬히 키워드 매니저를 이용해 키워드 검색을 합니다 

 

마케팅의 기본은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검색어 키워드가 핵심이라고 할수있는데요 

키워드와 관련해 파생되는 키워드까지 알려주는 어플이라고할수있습니다 

 

키워드 매니저 이용방법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접속 > 키워드 매니저 검색 > 설치 하시면 이요하실수있으세요 

 

5. 소상공인 마당

 

 

많은 분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기위해서는 많은 정보가 필요하고 공부가 필요한데요 정부관련사이트 해당 부처 홈페이지도 이용을 많이하지만 소상공인마당이라는 어플도 이용하고있습니다 

 

소상공인 마당은 소상공인을 위한 지식 뉴스 등 서비스와 창업 운영 관련정보와함꼐

단계별 업종별 지역별로 제공하구요

 

그리고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 제공하는 정책 자금 등의 정보를 쉽게 받아 이용하실수있으세요 

정보가 힘이되는 시대 창업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지속적으로 접속하셔서 많은정보 얻어가시길바랄께요 

 

이용밥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 >소상공인 마당 검색 >설치 하시면 이용가능하세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어플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시는 어플도있으시고 모르시는 어플도 있으실꺼예요 

5가지만 말씀드려보았지만 기회가되면 여러가지 도움이 되실만한 어플을 소개 시켜드리시겠습니다 

 

노라의 생활의 질을 올려준 어플 5가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